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10 / 데일리라이프님
출처 : 데일리라이프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0321565&memberNo=15460571
1. 남아메리카, 로라이마 산
브라질, 베네수엘라, 가이아나 3국의 국경에 걸쳐 있는 산으로 높이 2772m 의 바위산이다.
2. 칠레, 파타고니아 카레라 호수 대리석 동굴
아르헨티나와 칠레에 걸쳐 있는 빙하호로 970km2은 칠레의 아이센주, 880km2은 아르헨티나의 산타크루스주에 속한다.
3.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 사막
수많은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여행지로 남미에서 가장 매혹적인 곳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우유니 소금 사막.
4. 미국 네바다 주, 하늘 간헐천
외계 행성을 연상시키는 듯한 신비로움을 간직한 곳으로 1.5m 높이로 솟구쳐 오르는 간헐천과 색색의 지형들이 장관을 이룬다.
5. 몰디브 바드후섬, 별의 바다
마치 바다에 별이 박힌 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으로 유명한 여행지 바드후섬이다.
6.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400개의 산호초, 600개의 대륙 섬, 300개의 산호암초로 이루어져 있는 곳으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아름다운 호초 지역이다.
7. 터키, 파묵칼레
터키어로 ‘목화의 성’을 뜻하는 곳으로 석회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된 온천수가 수 세기 동안 바위 위를 흐르며 하얀 목화로 만든 성을 연상시켜 붙여진 이름이다.
8. 아이슬란드, 크리스탈 케이브
자연이 만들어낸 초현실적인 예술작품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곳으로 신비롭고 장엄한 대자연의 풍경 앞에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되는 여행지이다.
9. 노르웨이, 트롤퉁가 전망대
손발이 후들거릴 정도로 아찔하지만, 그 만큼 더 매혹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 노르웨이 트롤퉁가 전망대이다.
10. 우크라이나, 사랑의 터널
우크라이나 리우네주 클레반 마을 주위에 위치한 철로이자 천연기념물로 누구나 한 번쯤 사진은 보았더라도 정작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 곳이기도 하다.
이곳이 정말 지구? 세계에서 가장 비현실적인 여행지 TOP 7
출처 : By KAYAK 코리아
https://www.kayak.co.kr/news/%EC%84%B8%EA%B3%84%EC%97%90%EC%84%9C-%EA%B0%80%EC%9E%A5-%EB%B9%84%ED%98%84%EC%8B%A4%EC%A0%81%EC%9D%B8-%EC%97%AC%ED%96%89%EC%A7%80-top-7/
1) 중국 칠채산
고비사막으로 유명한 중국 간쑤 성 장예 시에는 형형색색 병풍처럼 펼쳐진 대자연의 예술을 볼 수 있는 장액단하국가지질공원이 있어요. ‘일곱 가지 색채를 띠는 산’이라는 의미의 ‘칠채산(七彩山)’으로 더 많이 알려졌지요.
2) 뉴질랜드 와이토모 동굴
뉴질랜드 북섬에 있는 석회암 지대인 와이토모에는 여러 개의 종유동굴이 있어요. 그중 와이토모 동굴은 컴컴한 암흑 속에서 환상적인 은하수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
3) 포르투갈 베나길 동굴
포르투갈 남부의 해안선은 신비로운 해식 동굴과 기암괴석이 많은 것으로 유명해요. 베나길 동굴은 그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운 지형을 갖고 있기로 유명한 알가르베(Algarve) 해안에 있지요.
4) 캐나다 모레인 호수
모레인 호수는 캐나다 앨버타 주에 있어요. 캐나다 최초의 국립공원인 밴프 국립공원(Banff National Park) 내에 있는 거대한 빙하호이지요.
5) 베트남 산동 동굴
베트남 하노이에서 남쪽으로 달리다 보면 세계 최대 규모의 동굴인 산동 동굴이 나와요. 베트남과 라오스의 국경 근처에 있지요. 너비 200m, 높이 150m, 길이 9km에 달하는 엄청난 크기를 자랑
6) 투르크메니스탄 다르바자 가스 분화구
중앙아시아 투르크메니스탄의 수도인 아슈하바트에서 북쪽으로 300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카라쿰 사막’이 있어요. 그 사막 한가운데에는 ‘지옥의 문(The Door to Hell)’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가스 분화구가 있지요.
7) 미국 그랜드 프리즈매틱 온천
미국 장예에서는 산 위에 칠해진 무지개를 볼 수 있었다면, 미국 와이오밍 주에서는 온천 속에 스며든 무지개를 볼 수 있어요.
2018년에 반드시 가야할 세계 여행지 21 /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2018년 반드시 가봐야 할 여행지 21곳을 선정
출처 : http://plusnews.koreadaily.com/2018%EB%85%84%EC%97%90-%EB%B0%98%EB%93%9C%EC%8B%9C-%EA%B0%80%EC%95%BC%ED%95%A0-%EC%84%B8%EA%B3%84-%EC%97%AC%ED%96%89%EC%A7%80-21/
1) 후후이 주 Jujuy Province, 아르헨티나, 대자연이 만들어낸 ‘록스타’ 와의 만남
아르헨티나 북서부의 후후이 Jujuy 지방은 유네스코 선정 세계문화유산인 ‘우마우카 협곡 Quebrada de Humahuaca’ 의 고향이다.
2) 트빌리시 Tbilisi, 조지아
조지아의 수도인 트빌리시는 최근 빠른 속도로 도시 개발이 진행되면서 특유의 도시 풍경이 바뀌고 있다.
3) 하라 Harar, 에티오피아, 동아프리카에서 가장 놀라운 도시를 발견하는 즐거움
에티오피아 관광객들은 북부 지역을 주로 찾지만 동부는 고대 아랍 왕국의 유물들이 가득한 색다른 지역이다. 무슬림 5대 성지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는 도시 하라Harar 는 상반된 두 얼굴을 지닌 매혹적인 곳이다.
4) 시드니 Sydney,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의 상징인 오페라 하우스(Opera House) 가 2016년 5월부터 진행된 2억 7300만 달러 규모의 내부 공사를 마치고 완전히 탈바꿈했다.
5) 옥사카 Oaxaca, 멕시코, 고대 염색 기술을 21세기에도 이어가는 곳 멕시코의 옥사카 Oaxaca 주는 다채로운 컬러로 여행자들을 반긴다.
6) 북부해안, 오아후 Oahu, 하와이
거대한 파도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하와이 북부해안(North Shore)은 점차 확장되고 있는 호놀룰루의 전원 지역이다.
7) 말뫼Malmö, 스웨덴
180개 나라의 450개 레스토랑이 성업 중인 스웨덴의 세번째 도시 말뫼는 음식의 유엔으로 불리운다.
8) 요르단 트레일 Jordan Trail, 고대 무역로를 따라가는 하이킹 코스
400 마일의 ‘요르단 트레일Jordan Trail’ 은 고대 무역 경로를 연결하는 하이킹 코스로 최근 조성되었다.
9) 비엔나 Vienna, 오스트리아, 분리 미술 운동의 본산지를 찾아서
비엔나의 떠들썩한 분리 미술 운동을 이끌었던 구스타프 클림트, 콜로만 로저, 오토 와그너 세 사람은 공교롭게도 1918 년에 모두 사망했다.
10) 더블린 Dublin, 아일랜드, 유럽에서 가장 큰 빌리지’ 에서 내집같은 기분
120만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아일랜드의 이 친밀감 넘치는 수도는 여행자들에게 집에 온듯 익숙하고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도시다.
11) 마다가스카르 Madagascar, 야생에서 멸종 위기의 여우 원숭이를 만난다
세계에서 4 번째로 큰 섬인 마다가스카르는 자타공인 여우 원숭이들의 땅이다.
12) 산티아고 Santiago, 칠레,
벗겨진 건물의 벽은 칠레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인 산티아고에서는 화사한 벽화가 입혀질 빈 캔버스다.
13) 프놈펜 Phnom Penh, 캄보디아, 거대한 영화 속 배경을 현실로 불러오는 즐거움
안젤리나 졸리가 출연한 캄보디아 대학살 드라마 ‘먼저 그들은 내 아버지를 죽였다. First They Killed My Father’는 캄보디아 왕국의 수도 프놈펜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14) 클리블랜드 Cleveland, 오하이오, 산업 도시의 부흥을 축하하자
클리블랜드에서의 신나는 일들 : 플레이하우스 광장(Playhouse Square)에 있는 8 개의 극장, 인디 음악 공연장인 비치랜드 볼룸( Beachland Ballroom), 블랙피그앤드플럼(Black Pig and the Plum)과 같은 고기 애호가용 레스토랑.
15) 테 투안 Tetouan, 모로코, 컨템포러리 모로코 예술의 발견
모로코의 전통 장인들은 이 항구 도시의 세계 유산인 ‘메디나 Medina’에서 변함없이 명품 카펫을 직조하고 있다.
16) 설악산 국립 공원, 한국, 2018 동계 올림픽이 가까이에서 열린다
설악산은 2018 동계 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평창의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다.
17) 알바니아 Albania, 미지의 수중 세계로 다이빙
침몰한 수로, 난파선,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동굴들은 아직도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알바니아의 보물들이다.
18) 샌 안토니오 San Antonio, 텍사스, 1718 년의 파티
샌 안토니오에서는 올해 샌 안토니오 삼백주년 (San Antonio Tricentennial) 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행사가 다양하게 열린다.
19) 래브라도 Labrador, 캐나다, 새로운 캐나다 국립 공원을 방문하자
래브라도 북부 도로가 끊긴 지역에 있는 ‘아카미 와피시쿠 카카수악 밀리 마운틴 Akami-Uapishku-KakKasuak-Mealy Mountains)’ 국립 공원 보호지역은 캐나다에서 가장 새롭고 가장 외딴 국립 공원 중 하나다.
20) 프리슬랜드 Friesland, 네덜란드, 2018 년 유럽 문화 자본을 탐험 해보자
마타 하리 (Mata Hari)의 출생지이자 네덜란드 프리스랜드(Friesland) 지방의 주도인 리우와덴
21) 루아하 Ruaha 국립 공원, 탄자니아
루아하 Ruaha, 탄자니아에서 가장 큰 이 공원은 전세계적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아프리카 사자 중 약 1/10의 고향이다.
세계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10곳
최근 이미지 공유 사이트 핀터레스트와 숙박 공유 업체 에어비앤비가 '전 세계 인기 여행지 Top 10'을 발표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6/08/2017060801023.html
1. 이집트, 샤름 엘 셰이크, 스쿠버다이버들의 천국
한국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유럽인들에게는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곳이다. 사르코지 프랑스 전 대통령과 토니 블레어 전 영국 총리도 이곳에서 휴가를 보냈으며, 중동의 부호들은 이곳의 고급 리조트에서 VVIP 여행을 즐긴다.
2. 카나리아 제도 테네리페, 유럽인들의 하와이
대서양에 위치한 화산섬이다. 총 7개의 섬으로 이뤄진 스페인령 카나리아 제도(Canary Islands) 에 속해 있는데, 위치상으로는 아프리카와 더 가깝다.
3. 프랑스 쿠쉐빌, 알프스에 둘러싸인 산속 마을
알프스 산자락에 위치한 프랑스의 조그만 마을이다. 사실 쿠쉐빌은 겨울철 스키어들에게 더 유명하다. 높은 고도와 산맥이 만든 자연 스키장은 전세계 모든 스키어들의 로망이다.
4.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거친 협곡 속으로
스코틀랜드는 에든버러를 중심으로 북쪽의 하이랜드(Highland) 지방과 남쪽의 로랜드(Lowland) 지방으로 나뉜다. 하이랜드는 주로 거친 산맥들로 이뤄진 반면, 로랜드에는 말 그대로 높은 산이 거의 없다.
5.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사계절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곳
아이슬란드는 지난해 '꽃보다 청춘'이 방영된 이후 한국에서 인기가 급상승한 여행지다. 많은 이들이 TV에 나온 것처럼, 겨울에만 볼 수 있는 '오로라'로 아이슬란드를 접했을 가능성이 크다.
6. 일본 교토 가볍게 테마 여행
가족 여행으로도, 혼자 여행으로도 부담 없는 곳. 일본도 순위에 올랐다. 일본은 각각의 도시마다 가진 특색이 분명해 여행하는 재미가 쏠쏠한 나라다.
7. 폴리네시아 보라보라 망망대해 속 낙원
포토샵 보정 없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를 시야에 담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자.
8. 미국뉴욕 화려한 도시의 화려한 휴가
대자연이 아닌 역동적인 여름 휴가를 원한다면 기꺼이 '뉴요커'가 되어보자.
9. 그리스 산토리니 동화 속 마을에서 파티를
쨍한 파란색의 지붕과 하얀 벽, 그리고 드넓게 펼쳐진 지중해. 그리스의 섬 산토리니는 한국인에게 한 음료 CF의 '상큼한' 광고로 눈도장 찍기 시작한 곳이다.
10. 스페인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에서 필연적으로 마주하게 되는 건 가우디의 건축물들이다. 구엘공원, 성가족 성당, 카사바트요 등 도시 곳곳에 거장이 남긴 작품이 남아있다.
죽기 전에 꼭 가야 할 세계의 도시 50 / 출처 : 허핑턴포스트US
13. 일본 교토(2표 획득)
42. 호주 시드니 (2표 획득)
전 세계에 숨겨진 여행지 46곳
출처 : https://trendw.kr/2015-11011544.t1m, 트렌드와칭
'정리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 골목식당 2018년 12월 23일 현재까지 (첫방~현재까지 전체) 전체 분석(정리) (0) | 2018.12.23 |
---|---|
2018년 12월 23일까지, 노트북 인기순 (정리) (0) | 2018.12.23 |
베스트3, 그래도 아날로그 라디오 감성, 휴대용 라디오 한번보자 (0) | 2018.12.23 |
도대체 치킨원가 얼마길래 2만원에 팔아먹나? (0) | 2018.12.23 |
루이비통 가방에 대한 분석(모든것) (0) | 2018.12.21 |